티스토리 뷰
목차
나트랑 그란멜리아 리조트 풀빌라를 이용하며 함께 즐겼던 공용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리조트 수영장
리조트 수영장에서 피자와 햄버거 같은 메뉴도 있고 모히토도 맛있었습니다. 썬베드에 앉으면 기본적으로 물을 주시고 저희는 점심식사 겸 나와서 피자 먹으면서 수영을 즐겼습니다. 피자는 화덕피자인데 맛있긴 한데 베트남 물가 치고는 비싸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화덕피자라 얇으면서 괜찮았습니다. 해질 무렵쯤 가면 아래 영상처럼 너무 멋진 선셋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란멜리아 프라이빗 비치
그란멜리아 프라이빗 비치는 인공적으로 물을 끌어와 해변을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생각보다 물고기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안쪽 깊숙이 들어가면 송사리 같은 작은 물고기가 조금 있지만 예쁜 물고기는 안보였습니다. 해변엔 패들보드와 카약들이 준비되어 있어 즐길 수 있었고 수건과 썬배드 구명조끼등 모든 물품들이 무료로 이용가능 합니다. 안전요원도 계시고 해변에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햇볕이 너무 쌔서 저희는 수영장을 더 오래 있었어요. 수영장은 그늘이 많아 조금 시원했습니다.
최종후기
이곳은 풀빌라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풀빌라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아 수영장이나 해변 이용객이 적었습니다. 물은 맑지만 물고기가 없는 게 아쉬웠고 수영장도 리조트 크기에 비해 작은 편이었습니다. 점심식사 겸 즐기기엔 좋았습니다. 풀빌라에서 조금 심심할 때 한 번씩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