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번 포스팅은 나트랑에서 먹었던 나트랑 맛집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마담프엉은 유명한 맛집이라 꼭 한번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던 가게 중 하나였습니다. 그럼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나트랑 5박 7일 스케줄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마담프엉 영업시간과 위치 예약방법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시내에 위해 있고 저희는 롯데마트 냐짱점에서 장을 보고 택시로 10분 정도 이동후 이곳으로 왔습니다. 우린 11시 20분쯤 도착했는데 손님이 거의 없었습니다. 12시쯤 되면 거의 다 차더라고요. 12시 전까지만 가시면 웨이팅 없이 식사 가능하실 것 같아요. 만약 붐비는 시간에 가실 것 같으면 +84 258-6503-988로 전화 예약하시면 돼요.
마담프엉 추천이유
이번 여행 진짜 너무너무 더웠습니다. 밖에서 5분 걷기가 힘든 정도였어요. 보통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이곳으로 선택한 이유는 에어켄이 무지무지 빵빵합니다. 보통 맛집이 대부분 에어컨이 없어서 에어컨이 있는 집을 계속 찾았어요. 올해는 여름에 동남아가 체감온도 50도까지 올라갈 거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저희 갔을 때도 체감온도가 38도여서 너무 더워서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맛집 중에 에어컨이 잘 나오는 곳을 다 검색해서 찾았어요. 그리고 아이와 같이 갔다 보니 깔끔한 식당을 찾았습니다. 마담프엉이 이 모든 것을 충족해 주었습니다.
마담프엉 추천 메뉴
마담프엉의 추천메뉴에서 빠지지 않는 마담프엉 스페셜 세트와 반쎄오, 쌀국수 분짜, 모닝글로리 등이 인기메뉴예요. 추천메뉴가 다들 비슷비슷했습니다. 그리고 과일주스도 맛있고 시원했습니다.
마담프엉 최종후기
마담프엉의 최대 장점은 에어컨 빵빵한 것과 깔끔한 시설이고 맛도 좋아 나트랑을 다시와도 방문할 것 같습니다. 마담프엉은 고수가 안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땅콩소스가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초록색튀김 저건 진짜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바삭하고 맛있는 튀김을 고소한 튀김을 먹는 느낌 이거 먹으면서 엽떡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겠다 생각했어요^^ 반쎄오도 바삭바삭하고 안에 내용물이 너무 과하지도 않고 야채도 싱싱하고 소스도 딱 좋았습니다. 쌀국수는 해장하는 느낌에 시원하고 맛있으면서 고기도 많았어요. 양도 딱 좋았어요. 과일주스와 스무디 진짜 너무 맛있고 시원했어요. 더워서 계속 스무디를 먹었는데 뭔가 시원한 맛이 없었는데 여긴 진짜 시원한 스무디였습니다. 달고 시원했어요. 수박주스도 맛있었습니다.
수박주스 추천 드립니다. 가격은 베트남 물가에 비하면 조금 비싼 편이긴 해요.
56만 동이면 2만 9천 원 정도의 금액이니 싼 금액은 아니지만 에어컨과 깔끔하고 친절한 직원들 생각하면 비싼 가격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조카 먹으려고 공깃밥을 시키니 아기 식기도 가져다주고 좋았습니다. 이곳 정말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