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라오스의 방비엥에서는 하루에 한 번씩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 가격이면 하루에 두 번 마사지를 받아도 부담이 없습니다. 저희는 방비엥에 도착한 후, 총 두 곳의 마사지샵을 방문했습니다. 주변에 마사지 샵이 많이 있지만, 그래도 이왕 받는 거 실력 있는 곳에서 받아야죠. 오늘은 진마사지와 스마일 마사지샵 모두 알려드리고 추천드릴게요.

    진 마사지

     

     

     

     

     

     

     

    저희는 진마사지부터 방문했습니다. 그 이유는 진마사지샵이 훨씬 규모가 크고 대기시간 없이 바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스마일 마사지샵에는 이미 예약이 꽉 차있어서 방문하지 못했고 대신 진마사지샵을 찾아갔습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너무 더러워서 힘들었습니다. 누군가가 입고 운동했을지 모르는 땀과 오일이 묻어있는 옷을 제공하고, 바닥에 깔린 이불과 베개에는. 너무 지저분해서 차마 쳐다보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그때를 떠올리면 아직도 몸서리가 쳐져요. 마사지를 받는 동안 베드버그가 나올까 봐 걱정이 되었습니다. 너무 간지러워서 참을 수가 없었어요. 거기에 다녀온 후. 다행히 베드버그는 없었지만, 마사지샵이 많이 낡고 지저분해서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마사지를 받는 동안에도 기분이 좋지 않아서 그런지 마사지가 어땠는지 제대로 기억나지 않아요. 어땠는지. 진 마사지는 비추입니다.

     

    스마일 마사지

     

     

     

     

     

     

     

    마사지샵 중에서도 스마일 마사지가 유명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았어요. 혹시라도 방문하실 계획이시라면 사전에 연락하셔서 시간 약속을 잡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가끔은 여유로울 때도 있지만, 늘 손님들이 많아요. 따라서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스마일 마사지 가격표는 위사진을 참고하세요. 스마일 마사지는 진 마사지를 먼저 이용하고 방문해서 그런지 시설이 더욱 깔끔하게 느껴졌습니다. 아주 깔끔한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청결한 상태였습니다. 발 마사지도 좋았고 무엇보다 들어가자마자 따뜻한 물에 발을 씻겨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스크럽제를 가지고 발을 씻겨주시는데 이게 아주 물건이에요. 각질 제거가 정말 잘 돼요! 사용해 보고 깜짝 놀랐어요. 스크럽 별도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2통이나 샀는데 지금 너무 후회하고 있어요. 더 많이 사 오지 못한 것이 아쉬웠습니다.

    스마일 마사지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