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필리핀도 1일 1 마사지는 필수죠? 1일 1 마사지를 하며 여러 곳을 경험해야지 했는데 데이스파가 너무 좋아서 이틀 연속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데이스파와 함께 있는 카페나무까지 방문한 후기 얘기해 보겠습니다.
데이스파 위치와 운영시간
▶ 운영시간: 오전 11:00~오후 11:30
저는 마사지를 고를 때 구글평점을 많이 보는 편입니다. 마사지는 솔직히 주관적인 거라 조금 후기를 보고 가기 그런데 평균 4.7 이상이면 기본은 하더라고요. 여긴 4.9 점이라 꼭 가고 싶었습니다.
Bohol Day Spa(데이스파) · Purok5, Panglao, 6321 Bohol, 필리핀
★★★★★ · Massage spa
www.google.co.kr
예약방법
▶ 예약 : 카카오 친구추가 -dayspa_bohol
데이스파 소개
데이스파는 실력좋은 테라피스트와 깨끗한 환경에서 최고의 마사지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
pf.kakao.com
위치는 중심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카톡으로 예약하고 픽업, 드롭까지 해주셔서 편리했습니다.
저흰 11시쯤 예약해서 5시 30분에 방문했습니다.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손님이 많은 편이라 예약하셔야 해요. 예약시간의 10분에서 15분 전에 픽업을 오십니다.
마사지
사장님이 한국분이신데 설명도 잘해주시고 아이들은 아로마를 받아야 해서 아로마오일 고르는데도 많이 도움 주셨어요. 친구랑 저는 드라이마사지, 아이 둘은 오일 마사지를 했습니다. 청소년은 키즈마사지가 아니라 일반 마사지를 받아야 해서 아로마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다양한 오일향을 맡아보고 선택하고 나면 바로 발을 씻어주십니다.
애들이 발을 씻는동안 샤워실을 구경했습니다. 샤워실과 화장실이 함께 있고 두 곳이 있었습니다.
샴푸랑 바디클렌져도 있고 탈수기도 있었습니다. 샤워는 50페소였나? 100페소였나? 추가금이 있었습니다.
드라이기도 배치되어 있고 수건도 한 장 챙겨주셨습니다.
마사지 룸은 침대로 되어있고 룸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사지는 저도 괜찮았고 아이들은 너무 시원했다고 다음날도 똑같은 분께 받고 싶다고 해서 출국 전에 한 번 더 마사지를 받고 출발했습니다. 공항까지도 드롭해 주시는데 90분 이상 마사지 해야 공항으로 드롭해 주십니다.
우린 첫날은 마사지를 받고 밥을 먹어야지 했는데 빠니보틀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나무가 딱 옆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들어가면서 친구랑 그럼 저기 가서 먹으면 되겠다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사장님이 드롭은 어디로 해드리면 될까요? 물어보셔서 옆에서 밥 먹고 갈까 한다 하고 저는 그냥 툭툭 타고 돌아가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나갈 때 밥 다 먹고 데려다주신다고 밥 다 먹고 말해달라고 하시더라고요. 이렇게 친절하시다니!!! 보통은 안 해주실 건데 나무 사장님이랑 친한 사이신 것 같더라고요. 같이 운영하시는 건지 저희는 밥까지 먹고 배 든든하게 돌아갔습니다.
데이스파 후기
가격은 한국보단 싸지만 보홀에서 다른 현지샵보다는 조금 더 비싼 편입니다. 아이들이 있어 조금 비싸더라도 깔끔하고 후기가 좋은 곳을 이용했습니다. 얼마 차이 안 나는 금액으로 너무 좋은 마사지를 받았고 아이들도 만족했습니다. 우리 모두 마사지가 좋았고 3박 5일 중 2일을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유명한 맛집 카페나무가 바로 붙어있고 사장님이 친절하게 식사가 끝나고 드롭까지 해주셔서 편하게 돌아왔습니다. 만족스러운 마사지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