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용해 보고 편했던 환전 어플 유트렌스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트렌스퍼를 이용한 이유

    이번 연휴 여행은 푸켓으로 정했고 환전을 해서 찾아야 하는데 김해공항은 이제 신한은행이 없어지고 부산은행만 있고 부산은행 통장이 없어서 요즘 계속 은행에 찾으러 가는 게 너무 귀찮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엔 급하게 여행을 잡았고 은행을 갈 시간도 나지 않아 고민을 하다가 전에 인스타로 봤던 광고가 생각나 찾아봤더니 정말 집으로 배송을 해주는 서비스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용해 보았습니다. 

     

     

     

     

     

     

    유트렌스퍼로 환전하기

    환전하기에 들어가서 환전할 통화를 선택하고 금액을 입력한후 권종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환전통화가 자주 사용하는 권종들이 있지만 베트남이 빠져있네요. 저는 태국을 갈 거니까 태국돈으로 선택했습니다. 그 후 수령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받기는 받을 수 있는 편의점이 몇 곳 없었고 서울에만 있습니다. 나중에 활성화되면 많아질 것 같아요. 제가 한건 원하는 장소로 배송받기를 선택했습니다. 

    배송받기는 신분증과 큐알로 본인인것을 확인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직장으로 받았습니다. 

    배송지 선택하고 배송일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환전일이랑 주소 환전금액을 확인한 후 환전 신청 끝입니다. 

     

     

     

    유트렌스퍼 이용후기

    김해공항은 ATM에서 인출하는 환전은 부산은행 밖에 없고 주거래 은행이 아니라 매번 은행에서 찾는 게 불편하고 바쁠 땐 현지 가서 한국돈으로 환전한 적도 많은데 돈은 조금 들지만 바쁠 때 한 번씩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태국돈우대율은 국민은행은 50% 유트렌스퍼는 30%입니다. 조금은 차이는 있지만 큰금액이 아니라면 많은 차이도 없습니다. 저는 태국은 요즘 GLN이 활성화되어 있어서 현금 많이 필요 없다고 시간이 없다면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