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번에 친구들이랑 놀러 가려는데 시간이 도저히 나지가 않아 1박 2일 어디 갈까 하다 대마도 가는 배가 저렴해서 대마도를 또 가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친구 아이들도 함께라 히타카츠에서만 머물 작정으로 히타카츠에 있는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오늘은 그 호텔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마도 호텔(쓰시마 호텔)을 선택한 이유
대마도 호텔 히타카츠를 선택한 이유 첫 번째는 위치가 좋아야 했습니다. 초등학생 3명과 어른 3명이라 렌트도 고민해 봤었습니다. 하지만 운전석이 반대인 것과 6명이다 보니 작은 차도 불가능 할 것 같아 비 온다는 소식이 있어 일단 국제면허를 발급받아 두고 가서 생각해 보자였습니다. 그래도 애들이 있다 보니 캐리어를 끌고 왔고 편하게 가방 맡겨두고 돌아다니려면 히타카츠 항이랑 가까워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저번 여행에 눈여겨봤던 호텔이 떠올랐어요. 히타카츠항 바로 앞에 있는 호텔이었습니다.
위치는 정말 최고입니다.
진짜 엎어지면 코 닿을 곳입니다. 나오자마자 호텔이 보여요!! 그리고 두 번 선택의 이유는 트리플룸이나 6명이 들어갈 수 있는 대형룸이 있는 곳을 생각했는데 이호텔에 트리플 룸이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룸컨디션
룸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화장실에 곰팡이도 없고 정신이 없어서 자세히는 못 찍었지만 바다도 보이는 오션뷰입니다. 룸에는 기본 물 없고요. 칫솔 치약 꼭 챙겨서 가시거나 그곳에서 구매하셔서 쓰셔야 해요. 기본적인 샴푸 린스 핸드워시 바디워시 있습니다. 냉장고는 작은 편이고 아주 작게 냉동고도 작동됩니다. 전자레인지는 1층 로비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마도 호텔(쓰시마 호텔) 최종후기
위치와 가격 너무 좋습니다. 트리플룸 3명이고 토요일 1박에 9만 8천 원이었습니다. 방 두 개에 18만 원 들었습니다. 예약은 호텔스 닷컴이 제일 저렴해서 호텔스 닷컴으로 예약했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가격 확인해 보세요.
가성비 최고의 호텔 인정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한국말로 반겨주시고 설명도 한국말로 다해주세요.
아!!!! 그리고 1층에 있는 자판기 동전 먹어요 ㅠㅠ 저 800엔 뜯겼어요 ㅠㅠ 그러니 동전은 쓰시면 안 되고 지폐만 돼요. 그러니 주의하세요!!! 히타카츠 가셔서 먹방이랑 쇼핑만 하실 거면 여기 완전 추천 드립니다. 밸류마트 오우라점 까지는 1700엔 정도 나왔습니다. 차 타고 10분 이내의 거리입니다. 하지만 걸어서는 힘들 거리입니다. 히타카츠점은 걸어서 8분 거리입니다. 모든 맛집이 걸어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니 참고하시고
최종 후기는 이호텔의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저의 여행후기가 여러분들의 여행이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