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오키나와에 가서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하는 스노클링 투어를 소개하려 합니다.
여행을 준비하면서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바로 '거북이'였어요. 거북이를 볼 수 있을까 없을까, 이것이 제일 큰 관심사였습니다. 하지만 거북이를 볼 수 있느냐 없느냐는 지극히 운에 달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이런 상황에서 제가 선택한 방법은 여행 전 여러 투어를 비교하는 것이었습니다. 마이리얼트립, 와그, KKDAY, 클룩 이렇게 네 곳을 다 찾아보고 비교했어요.
그중에서도 제가 선택한 것은 마이리얼트립의 '[차탄출발] 케라마 종일 스노클링 투어'였습니다. 이 투어를 선택한 이유는 차탄에서 출발하고, 만약 거북이를 못 보면 다른 자리로 옮겨서 최대한 볼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후기가 있었기 때문이죠. 그리고 제 선택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오키나와의 푸른 바다, 그중에서도 제가 본 바다 중 두 번째로 최고였던 바다를 경험했어요. (첫 번째는 코타키나발루에서 왕복 6시간 배 타고 들어갔던 바다였습니다.) 그리고 그 바다에서 거북이를 직접 목격했습니다.
투어 준비물
수건, 갈아입을 옷, 점심 도시락, 멀미약
을 준비했습니다. 스노클링 장비는 대여 가능하고, 저는 제 개인 장비를 챙겨 갔습니다. 멀미약은 아침에 먹고, 중간에 한 번 더 먹었습니다. 도시락은 투어 예약할 때 보통 편의점 도시락을 챙겨 오라고 하셔서, 저는 라면을 사갔습니다. 하지만 라면이 아닌 도시락을 꼭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노클링 투어를 할 때, 바다의 아름다움에 감탄하고, 거북이를 보는 순간의 감동을 이 글로는 다 표현할 수 없네요. 그래서 제가 직접 찍은 사진들을 함께 첨부합니다. 이 사진들을 보시면서 제가 얼마나 감동했는지를 느껴보세요.
이 투어는 제가 직접 경험하고 남편과 함께 100% 만족했던 투어였습니다. 오키나와에 가신다면 꼭 스노클링 투어를 하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이 투어를 통해 거북이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영상도 참조해서 즐겨보세요^^
제 후기가 여러분의 여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을 계획하시는 여러분, 꼭 좋은 선택을 하시길 바라며, 여행이 즐겁고 행복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