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파타야에 갈 때 호핑투어고민을 많이 했어요! 동남아가 처음인친구도 있고 호핑투어를 처음 하는 친구들이 몇몇 있어 첫인상은 좋은 경험으로 남기고 싶었고 파타야는 물고기를 못 보는 경우도 많다 그래서 많이 고민하고 찾았습니다. 마이리얼트립, KKDAY, 클룩 저는 항상 다 비교하고 하는데 이번에 마이리얼트립의 산호섬 투어 중 5점 만점의 투어가 있어 후기를 보니 너무 좋아 그곳으로 예약했습니다.
포함사항
호텔 왕복 픽업과 영어와 한국어가 가능한 태국인 가이드, 스노클링 장비 포함, 점심 도시락과 물, 비치의자와 파라솔/ 화장실 비용까지 포함되어 있는 상품입니다. 산호섬에 들어가면 화장실이 무료가 아니라 티켓을 구매해서 가야 하거나 카페에서 음료를 사 먹어야 화장실을 갈 수 있어요. 가끔 저렴한 투어는 그것이 포함 안되어 있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하지만 이 투어는 같이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점심도 포함된 것 치고 너무 맛있는 맛있어서 조금 놀랐습니다. 항상 이런 투어의 점심은 맛이 별로라 혹시나 해서 라면을 챙겨갔거든요. 근데 이곳은 만족했습니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일정표
09:30 ~ 9:50 숙소 출입문정문에서 차량번호 확인 후 탑승
10:00 스피드보트 탑승(1번 선착장)
10:30 패러세일링 1바퀴
11:00 산호섬 도착
12:00 제트스키 10분 및 바나나 보트 5분
12:30 점심식사(도시락) 및 자유시간
14:00 산호섬 출발
14:30 파타야 도착
15:00 파타야 숙소 도착
예약 메뉴
추천이유
패러세일링을 하러 가면 수백 명? 정도의 전 세계 사람들이 모여있어요^^ 패러세일링을 위해 대기를 하고 있는 건데 우리는 VIP패스 같은 걸 써서 10분 15분? 기다려서 바로 했어요. 그리고 바나나보트도 너무 재밌게 운전 잘해주시고 제트스키도 운전도 해볼 수 있고 직원분이랑 같이 타서 덜 무서웠어요. 점심식사도 너무너무 맛있고 가이드분이 친절하게 해 주시고 뭐 하나 불만 없었어요. 사진도 예쁘게 잘 찍어 주시고 맘에 너무 들었습니다. 이 투어는 스노클링이 포함되어 있지 않는데 일정금액을 추가하면 스노클링 스폿에 가서 하게 해 주세요! 저희가 어린 나이도 아니고 체력이 저질인 친구들이 많고 뱃멀미도 심한 사람이 많아 스노클링 투어하면 너무 힘들 것 같아 이 투어를 선택하고 추가를 하기로 했습니다. 이곳은 별 5개 줘도 안 아까운 투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