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뷔페를 사랑하는 남편과 그런 남편이 걱정되는 시어머니를 모시고 했던 여행이었습니다.
파타야 여행은 명절에 어머님 모시고 다녀온 여행이었습니다. 어머님 모시고 다녀온 파타야 여행 스케줄과 맛집리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지미 바비큐 뷔페를 선택한 이유와 예약
파타야에서는 부채새우가 흔하다고 해서 부채새우를 맘껏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해서 여러 곳을 찾아봤습니다.
여러 곳이 있었지만 지미 바비큐가 추천도 있고 후기가 좋아서 가게 되었습니다. 예약은 와그에서 했고 예약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 첨부해 두겠습니다.
뷔페 메뉴
메뉴는 다양했습니다. 특히 그릴 메뉴에 무려!!!! 닭새우와 부채새우가 무한으로 나오고 오징어와 소라 같은 것이 있었습니다. 그릴이니까 육류도 있고 일반 뷔페 메뉴와 금액을 추가하면 맥주도 무한으로 마실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 좋은 메뉴에 소주도 함께 마실 수 있었습니다. 디저트도 다양했고 먹을거리가 다양했습니다.
베이징덕도 요리사님이 하나하나 말아서 만들어 주셨습니다.
최종후기
메뉴는 그냥 그저 그랬고 동남아에 와서는 원래 생것들을 잘 안 먹는 편이라 초밥류는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한국에서 비싼 닭새우와 부채새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3만 원대 가격으로 이건 진짜 최고였습니다. 자주자주 구워주셔서 따끈하게 먹으니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3만 원에 무한으로 닭새우와 부채새우구이를? 당연히 가야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본 건은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