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오늘은 모벤픽 리조트의 메인 수영장과 어린이 수영장 그리고 키즈클럽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리조트라 아이들을 위한 많은 체험들이 많아요. 오늘은 모든 것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모벤픽 리조트의 풀빌라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모벤픽 리조트 수영장
모벤픽 리조트는 콘도 앞에 있는 콘도풀과 로비 앞쪽에 있는 메인풀 그리고 키즈풀, 워터슬라이드 풀 4곳이 있습니다. 저희는 방에 풀이 있어서 메인풀은 버블파티 할 때만 놀러 나갔습니다. 버블파티의 시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무한으로 뿌려줍니다. 조카가 너무 재밌게 놀았어요. 얼굴에 있어도 따갑거나 간지럽거나 나쁜 성분은 없었습니다.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저기 보이는 수영장이 사진상으로는 잘 보이지만 실제로 봤을 땐 경계가 잘 보이지 않아 아이들이 그냥 걸어가다가 빠지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저희 앞에서도 남자아이가 빠져서 허우적거리는 아이를 안전요원이 구해 주는 걸 보고 구명조끼는 필수로 입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정말 위험했습니다. 꼭 아이들 구명조끼 입혀주시고 어른들 눈을 떼면 안 돼요! 제가 목격했던 아이는 다행히 안전요원이 구해줬지만 혹시나 모르는 일이니 진짜 조심 또 조심하시길 주의해서 꼭 즐기세요!!
수영장은 넓어서 놀기 놀기 좋았습니다.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놀기 불편하지 않았고 썬베드 앞쪽은 낮아서 조카 보면서 선베드에서 피자와 맥주등을 먹었습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었는데 감튀랑 피자랑 옥수수 시켜서 먹었는데 그럭저럭 맛있었습니다. 간단히 드시려면 푸드트럭에서 시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키즈클럽과 어린이 프로그램
모벤픽은 키즈클럽이란 키즈카페 같은 곳이 있다고 해서 정말 심심해할 때 히든카드로 쓰려고 했습니다. 키즈클럽 위치는 조식 먹는 뷔페 안쪽에 있어서 뷔페 안내직원에게 키즈클럽 간다고 말씀드리면 안내해 주세요.
키즈클럽은 생각보다 놀 것이 별로 없어서 볼풀서 조금 놀다가 끝났습니다. 이것 말고 어린이 프로그램은 많이 있어요. 인공암벽등반, 연날리기, 모레성 만들기, 요리수업, 모자그림 그리기, 도자기 만들기, 조각상 색칠하기 등 많은 수업과 체험학습이 있고 자유이용권 같은 것도 있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모벤픽 리조트 어플에서 예약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모벤픽 리조트 부대시설 후기
조금 수영장이 위험한 것 빼고는 넓고 좋았습니다. 특히 버블파티도 재밌었어요. 사진 찍기 좋았습니다.
사람도 북적거리지 않고 키즈클럽이 많이 실망이었습니다. 볼풀과 목마 밖에 없고 생각보다 놀거리가 별로 없어서 의미가 없는 것 같았습니다. 모벤픽 리조트에서 유일하게 실망했었던 부분이고 나머지는 모두 만족했습니다. 워터슬라이드를 조카 본다고 못 타던 것이 아쉽지만 긴 워터슬라이드를 다음에 방문하면 꼭 한번 타보고 싶었습니다.